미국 자회사 출자 전환 안내
■ 당사의 출자 전환과 관련하여, 공시한 내용에 대해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당사는 FUEL-2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다양한 글로벌 제약사, 투자 회사들과 지난 수년간 지속적인 관계 유지를 해왔습니다.
(Notice | 메지온) : 2024.11.12 공지 참조
특히 FUEL-2가 시작된 이후인 올해 초부터 비밀유지계약(CDA)을 맺고 당사의 임상과 관련한 모든 자료를 살펴본 많은 글로벌 기업, 금융기관 등 중 몇몇 곳과는 사업 다각화 등의 논의를 비롯하여 다양한 협의를 시작한 곳들이 있으며, 그 중에는 정식으로 당사에 제안서(proposal)을 제출한 곳도 있습니다.
당사는 그 동안 오고 갔던 제안들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그리고 앞으로의 시장 상황과 당사 임상 진척도에 따라 주어지는 환경에 발 빠른 대응을 하고자 미국 자회사의 재무 건전화를 실시하였습니다.
주주님들도 잘 아시다시피, 이러한 업무는 쌍방간의 이견 조율 및 주장하는 조건 등의 불일치로 불발되는 경우도 많고 시간 또한 소요되는 것이 다반사입니다.
하지만 당사는 그 무엇보다도 주주가치 제고를 최우선으로 염두에 두고, 현재의 당사가 추진하는 임상일정은 신속하게 진행하면서 동시에 여러 기관들과의 논의를 병행할 예정입니다.
한편, 협의를 진행 중인 글로벌 기업 및 기관들로부터, 당사에 대한 가치평가 업무(Valuation Report)를 수행하는 일정 기간 동안은 임상시험 현황의 대외적 공개를 한시적으로 중단해 달라는 요청도 있었습니다. 이러한 요청은, 협의 진행과정에서 상황에 맞게 당사가 결정하고자 합니다.
■ 현재 임상시험은 Central Lab의 QC Test를 통과한 27개 병원에서 차질없이 진행 중에 있습니다. 지난 FUEL-1의 최종 단계에서 잔여 환자 모집 난항으로 시간이 지체되는 것을 경험하였기에, 이번에는 유럽의 대형 병원 10개~20개 정도에서도 환자 모집이 가능하도록 선제적으로 대비를 하였습니다. (IRB승인/CTA체결/QC Test 등 행정 업무를 미리 진행하도록 CRO에 지시) 이는 현재 추진 중에 있는 유럽에서의 신약 허가 신청을 위한 분위기 조성과 신약 승인 후의 마케팅까지도 고려하여 결정한 사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