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글로벌시장을 개척해가는 메지온

[인터넷 상의 허위사실 게시물에 대한 당사의 입장]

21-07-09

주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인터넷 상에서 당사에 대한 투자의견 등을 나누는 곳에서, 극히 일부 참여자가 지속적이고 반복적으로 악의적인 내용을 유포하고 있다는 사실은 주주 여러분을 통해서도 그리고 당사도 확인을 하고 있었습니다.


당사는 인터넷이라는 특수성과 익명성이 보장되는 공간에서의 자유로운 토론과 의견 교환은 바람직하고 권장할 사항이라는 인식을 기본적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본인들이 당사에 대하여 가지고 있는 의구심과 걱정이 있으면 당사에 연락을 취하여 얼마든지 해소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익명성이라는 장막 뒤에 숨어서 악의적으로 동일한 내용을 지속적으로 배포하는 행위는 더 이상 묵과할 수가 없는 지경에 이르렀다고 판단됩니다.


이는 당사의 주주분으로서 가질 수 있는 단순한 궁금점의 해소를 위한 의견 제시가 아니라고 생각이 되고, 또한 당사의 실제 주주인지에 대한 의혹도 강하게 듭니다.

소수의 사람들이 어떠한 불순한 의도를 가지고 인터넷 공간 속에서 이러한 행동을 지속, 반복하는 것이라면 당사는 선량한 주주분들과 투자자들께서 진실을 이해하는 데 있어서 심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정말로 당사의 주주들이라면 인터넷상에서 반복적인 의혹 제기를 중단하시고, 당당하게 당사로 연락을 주셔서 질문을 해 주시면 본인들이 궁금해하는 점에 대해서는 객관적 사실에 근거한 명쾌한 답변을 해 드리겠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후에도 이러한 악의적인 행동이 반복된다면, 당사는 주주님들의 보호를 위해 불가피하게 당사가 취할 수 있는 모든 조치를 강구할 수밖에 없음을 고지합니다.